고객센터
고객님의 궁금하신 사항을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

노블레스 수현에 궁금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경우 전화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체 10
  • 노블레스 수현 회원가입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20세이상 성인이면, 휴대폰 인증을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결혼정보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고객센터로 문의 후 방문 상담을 하시고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 회원과 비회원의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가 다른가요?

    네. 회원은 홈페이지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비회원은 일부 서비스가 사용이 제한이 됩니다.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Noblesse Label / Black Label 가입금액을 알 수 없나요?

    회원 로그인 후 품격있는 서비스 > CLASS별 서비스 > 예상 가입비 계산 메뉴에서 예상 가입금액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실제 가입 금액은 고객센터 또는 02-540-4000 으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 해외 거주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물론 해외 거주자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특히 국적이 한국인 경우는 모든 가입절차가 일반 가입자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해외교포나 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경우는 02-540-4000 으로 별도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준회원/정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회원 가입과는 별개로 준회원/정회원은 전문 매니져 상담을 통한 오프라인 가입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02-540-4000 으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 프라이빗 파티 신청은 누구나 할 수 있나요?

    네. 프라이빗 파티는 회원/비회원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신청폼 양식에 맞게 작성하시면, 전문 매니저가 신원 확인 후 참석권을 제공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My 서비스 >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해주시고, 생년월일,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숫자 및 연속된 숫자와 같이 쉬운 비밀번호는 유출될 위험이 있으니 사용을 자제해 주세요.

  • 개인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개인정보는 회원 로그인 후 My 서비스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아이디, 이름, 생년월일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그 외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은 자유롭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 회원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시 작성한 휴대폰번호,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아이디 정보 및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있어 당사도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신 후 꼭 My서비스 >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십시오. 

  •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회원 로그인 후 My 서비스 > 온라인 회원탈퇴를 통해 신청하시면 탈퇴 처리 됩니다.

    단, 결혼 정보서비스에 가입 하신분들은 전문 매니저 상담 후 고객센터 또는 02-540-4000 으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