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수현 뉴스
언론 속 수현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뉴욕페스티벌 공동 진행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2021-04-02 2,558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뉴욕페스티벌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2021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프리미엄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오늘 개최된 ‘2021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은 뉴욕페스티벌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문화·산업·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지도, 소비자 만족도, 글로벌 경쟁력 등을 다면 평가해 선정한다.

 

특히 이번 시상식과 함께 하는 뉴욕페스티벌은 1957년 비방송매체 분야의 발전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클리오광고제·칸국제광고제와 함께 손꼽히는 세계 3대 광고제로 유명하다. 해당 공식 홈페이지에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 결과 발표와 시상식 스케치가 개제될 예정이라 해외에서도 노블레스 수현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시상식 수상 브랜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창립이래 10년 동안 매년 높은 성혼율을기록하고 있으며 매출을 위한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를 금지하는 시스템을 만들고,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을 준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보호원 등 소비자 관련 기관에서 낮은 소비자 피해 건수를 유지하는 등 성혼을 원하는 남녀 회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국가에서 인정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만의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매칭 시스템으로 진정성 있는 커플 매칭을 실시하고 있다. NCS 매칭 시스템은 남녀 회원들의 가치관, 성격, 직업 등을 고려한 후 커플 매니저의 철저한 회의 끝에 최종 매칭 상대자를 선정하는 시스템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자사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사랑해 준 고객들 덕분에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라며 “이번 계기로 더욱더 고객에게 인정받는 결혼정보업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 나은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성혼을 원하는 고객들이 부산 및 영남권에서도 상류층결혼정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가오는 4월 12일에 부산지사를 오픈할 예정이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목록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제4회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GPBA) 대상 수상 등록일 2021-01-07